기적의 1초 습관 - 원하는 삶으로 변화시키는 미라클 솔루션
엄남미 지음 / FIKA(피카)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0283-1.jpg


0283-2.jpg


0283-3.jpg


0283-4.jpg


0283-5.jpg


0283-6.jpg



미라클 솔룻견 루틴인 시각화, 확언, 운동, 명상, 글쓰기, 독서, 청소,배움의 성공 습관이 생기면 어느 분야든 성공할 수밖에 없는 사람으로 바뀔 것이다. (-37-)


무엇이 진실한 삶이고 성공이었는지를. 아침에 일어나서 스티브 잡스가 남긴 명언을 외워보자.

죽음은 새것에 길을 내주기 위해 헌것을 청소해줍니다.

우리는 시간이 무한정 주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우리는 삶을 다시 점검해야 한다. (-85-)


엉뚱한 행동을 하려는 마음이 생기면 바로 '단칼'이라고 외치고 일어나라. 절대 예외를 두지 마라. 1년 365일 자동습관이 되기 위해선 실패할 수 없는 1초 습관을 기억하라. 나쁜 습관을 끊으려거든 1년 365일 잠재의식에 성공 습관을 들여야 한다. 성공을 매일 지속해야 학습된 무기력이 사라진다. (-126-)


부와 지혜와 건강을 얻고자 한다면 일단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가지라고 이 성공한 자산가는 말한다. 일찍 일어나지 않고 쌓아 올린 부와 건강과 재물은 언젠가 바람처럼 사라질 거라고 말한다. (-171-)


대다수의 사람은 그냥 하루하루 살아간다. 하루 삼시세끼 식사를 하고, 의식주를 추구하면서, 현재 주어진 삶에서, 하루 하루 주어진 삶을 살아가고, 평온한 삶과 단순한 삶, 매너리즘에 빠져들거나 지루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하지만 어떤 이는 꿈을 가지고 살아가며,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삶,목표를 향해 정진해 나가고 있다. 내 삶의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어떤 것이 있으며, 나의 삶을 본질적으로 바꿔나가기 위해 필요한 기적은 무엇인지 하나하나 체크해 나갈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여덟가지 실천 습관이 기적을 만들어 낸다고 말하고 있다. 그 여덟가지란 Meditate, Imagine, Read, Affirm, Clean, Learn, Exercise,Scrawl이다.이것은 명상과 상상, 독서, 확언, 청소, 배움, 운동, 쓰기다. 즉 여덟가지 습관은 내가 가지고 있는 역량이 세상에 쓰여질 수 있도록 바꿔버리는 것이며, 내 삶의 근원적인 문제에 대한 해갈이다.신뢰가 필요하며, 믿음이 요구되는 삶, 나에게 새로운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기적이 존재하며, 내 삶에 필요한 가치, 행복과 성공, 건강 이 세가지 를 잡을 수 있다. 


원하는 삶이라는 내 삶에 평온한 삶을 스스로 만들어 내는 루틴이다. 남들에게 인정받고 살아갈 수 있고, 새로운 존재와 기준에 따라서, 어떤 것을 완성해 나갈 수 있다. 매일 매일 청소를 하고, 정돈된 삶이 나의 삶을 바꿔 놓고, 타인이 나에게 요구하는 것을 무난하게 해결해 나갈 수 있다. 즉 여덟가지 가치는 나에게 꼭 필요한 것이며, 현재의 나를 180도 바꿔 놓을 수 있는 방법, 내가 가장 쉽고 빠른 8가지 방법을 습관화 한다면, 꿈과 성공, 부를 얻을 수 있는 나만의 삶, 독립적인 삶을 만들어 낼 수가 있다. 즉 현재의 삶에 대해서 만족하지 않는다면, 좀 더 나은 삶을 꿈꾼다면, 어떤 목푤르 가지고 있다면, 그들에겐 기적이 필요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