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이 책을 읽으면 돈벼락이 - 인생 최고의 대박 재테크!
손도사 지음 / BG북갤러리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직 생존만을 위한 최소한의 식사를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중년나이에 서울 한복판 종로 국일관 회장을 할 때는 고급요정과 고급한정식집에서 한상차림에 수십만 원과 수백만원씩 하는 고급식사도 먹어 보았고 ,또한 젊은 날 독재정권의 학생저항운동으로 감옥살이를 할 때는 1평짜리 독방감옥에서 여름철의 무더위에 선풍기나 에어컨도 없이 지내보았고, 겨울철의 혹독한 추위에 마루청 차가운 맨바닥에서 담요만으로 견디어도 보았으며 또한 혼자 먹는 맛없는 콩밥을 지겹도록 먹으면서 오직 생존만을 위해 살아본 경험도 있기 때문에 맛없는 밥을 혼자 먹는 식사는 이골이 나있어 괜찮습니다. (-41-)


전생업과 조상업을 전혀 모르고 ,역마살, 고독살, 장해살, 이혼살, 상문살, 동토살, 급살 등 각종 살(殺) 작용 및 빙의에 걸려서 평생 동안 고통을 받고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06-)


소중한 인연을 만났기에 이기적인 자기 주장만을 내세우기 전에 짝으로서의 '의무'에 더욱 충실하고, 함께하는 세월과 시간이 끝날 때까지 서로 의리와 신뢰를 지키면서 지극한 사랑으로 행복하게 잘 살아가길 진심으로 당부드립니다. (-151-)


"자네 스스로 할 수 있는 개선점은 자네의 매서운 눈매와 차가운 인상을 언제나 미소 짓는 모습으로 얼굴 표정부터 고치고 , 좋은 마누라가 되려면 여우꼬리 3개쯤 가진 애교짓 좀 하도록 노력을 하고, 그리고 자네의 타고난 운명 속에 들어있는 격정살, 상심살, 재혼살, 손재수 등등을 살풀이와 업장소멸로 운치료를 해주면 성격도 좋아지고 , 손해를 당한 주식투자도 회복이 되고, 재벌 3세와 결혼도 하 수 있고. 운(運)이 좋게 개운이 되면 행복하게 잘 살게 될 거야." (-238-)


일은 계획과 준비를 잘 해두면 스스로 용기와 자신감이 생겨진다.
성공한 사람은 남다르니, 그것을 한 수 배우고 '베치마킹'을 잘하라.
실패한 사람들은 잘못들이 있으니, 실패 원인을 꼭 분석해 봐야 한다.
큰 실수와 큰 실패를 당했거든 그것을 '평생 교훈'으로 꼭 삼으라. (-280-)


살아가면서 어떤 일을 하고, 사업을 하고, 인생에서 누군가는 성공하고, 누군가는 실패한다. 어떤 사람은 부자가 되어 삶을 마감하고, 칭송받고 인생의 마지막 군간을 평온하게 마무리짓게 된다. 반면 가난한 이들의 불행한 생은 남들에게 어떠한 기억도 남기지 않고 떠날 때가 있다. 인간이 성공과 출세를 가까이 하고, 실패와 패배를 멀리하고 싶은 이유는 여기에 있다. 돈줄이 막히면, 뚫어내고,기회를 포착하는 그 결정적인 순간, 내 삶을 바꿀 수 있는 변화의 교두보로 삼아야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이유가 될 수 있다. 내가 만드는 변화에 따라서 내 운명도 바뀔 수 있다. 즉 이 책을 읽는다면, 우리의 삶이 어떻게 바뀌고 있는지 알게 되며, 돈을 벌 수 있는 남다른 방법, 노하우, 조건과 상황을 체득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내가 원하는 경험은 얻기가 힘들다는 한계도 분명 존재하고 있다.


살아가다 보면, 세상이 참 묘하게 돌아간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때가 있다. 성공할 수 없는 조건을 가지고 있으면서, 어떤 이는 반드시 성공하고, 성공할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상황에 따라서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 때와 장소, 상황이 그 사람의 실패와 성공을 결정할 수 있고, 성공에 대해서 운이 작용한다고 말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반면 이 책을 읽는다면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고, 내 삶을 극적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도 알수 있다. 불행한 삶에는 불행한 운세가 있고, 불행으로 이끄는 운빨(명리학)도 가지고 있다. 그건 어떤 삶이 태어나 성공의 조건을 타고 났지만, 인생의 마지막 순간 실패로 끝나게 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다. 즉 이 책에서 눈여겨 볼 것들, 내가 체득해야 할 것들이 무엇인지 알 수 있으며, 저자가 생각하는 명리학에서 나 자신이 얻어야 할 요소들을 습득할 수 있다. 실패에서 성공으로 바꿔 나가기 위해서, 나의 외모와 나의 인상과 성격과 기질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운이 나가는 것을 돌려서 운을 불러 들이는 조건으로 하나하나 스스로 고쳐 나간다면,. 저자처럼 성공할 수 있는 기회는 내 앞에 도달할 수 있다.


전체 내용을 보시려면 
 ISO 국제인증전문기관 : 네이버카페(naver.com) 사이트 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