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수익형 블로그에서 유튜브까지, 2021 최신 개정판
안동수(풍요) 지음 / 아틀라스북스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애드센스 수익에 감각이 있는 사람들은 재빠르게 김연아에 관련된 콘텐츠를 업로드했고,김연아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들어온 사람들의 광고 클릭으로 수익을 얻었습니다. 즉 ,구글로부터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은 것입니다. (-28-)


티스토리 블로그릃 개설한 후 애드센스 광고를 포스팅에 넣으려면 애드센스로부터 광고 승인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런데 최근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광고 사용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59-)


앞서 설명했듯이 구글 센스 광고수익은 기본적으로 매월 총 누적금액 100달러를 넘어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수익금을 찾기 위해서는 100달러를 넘어야 받을 수 있습니다. (-92-)


이러한 정보들에 자신망의 경험,노하우, 표현 등을 적절히 섞어서 포스팅을 완성하면 됩니다. (-187-)


이슈를 주제로 운영할 때는 무엇보다 '신속성'과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이슈가 생기면 가능한 발리 영상을 업로드해야 노출횟수를 높이고 구독자수 성장을 꾀할 수 있습니다. (-288-)


2008년 구글 검색엔진이 등장하였고,한국은 티스토리 블로그가 나타났다. 그 당시 네이버와 다음이 양분하였던 한국에 최적화된 블로그 운영 체제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는 추천을 통해 가입할 수 있었으며, 양질의 컨텐츠를 올릴 수 있는 특정 주제에 맞는 블로그를 올릴 수 있는 설치형 블로그였다. 즉 다음이나 네이버가 기록을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면, 티스토리는 자신의 지적 재산이 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었다.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코드를 집어넣고,배너를 삽입한다면, 수익이 블로그 주인에게 돌아가는 정책을 도입하게 된다. 이 책에서 언급하는 구글애드센스로 돈을 버는 노하우는 노후를 걱정하는 현시대에 프리랜서로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느 길이 열릴 수 있다. 한달에 20만원`30만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으며, 하루 1만명 이상의 구독자가 생긴다면 ,더 높은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티스토리는 유투브와 연동해서 운영하면 좋다.그건 티스토리가 가진 장점을 극대화하고, 티스토리의 약접을 유투브를 통해 보완할 수 있다.물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각 블로그마다, 가이드라인이 있고, 정책이 있기 때문에, 서로 연동하여, 문제와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목표 수익률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전체 내용을 보시려면 
 ISO 국제인증전문기관 : 네이버카페(naver.com) 사이트 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