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 암기카드 A - 초등1-3학년 영단어 암기카드
Mr.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는 언어이다. 그리고 한국인들에게 어려운 언어이며, 익숙하지 않았다. 영어를 평생 공부 하면서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이들이 소수였던 이유는 그래서이다. 영어는 평생 공부해야 하는 학문이면서, 언어가 가지고 있는 한계가 분명하게 드러나 있으며, 영어를 쉽게 하고, 재미있게 하는 방법이 우리에게 필요하다. 즉 이 책을 본다면,어떻게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옳은지, 나 자신에게 최적화된 영어 공부,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영어 공부 방법과 노하우를 스스로 제시할 수 있게 된다. 


이 책은 500단어로 되어 있으며, 혼자 공부할 수 있고, 같이 공부할 수 있다. 즉 이 책을 통해서 또래 친구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으며, 부모와 자녀간에 서로 소통하면서, 영어공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에게는 영어 뿐만 아니라 ,언어가 가지고 있는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한글 또한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영어를 공부하며, 한글을 동시에 익힐 수 있는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영어 스킬이기도 하다.


즉 <영단어 암기 카드>는 영어와 한글로 쓰여진 문장에서 영단어에 대한 뜻을 유추할 수 있으며, 문장만 보아도, 답을 풀 수 있다. 영어 단어 하나만 가지고 공부할 때 ,느껴지는 언어적인 불완전함을 이 책을 통해 극복할 수 있으며, 질문을 통해 영어 학습의 효과를 더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었다. 즉 영단어 암기 뿐 아니라 영어 단어 하나하나 외울 때 ,느껴지는 저항감이 사라지며, 그림 영어책이 가지고 있는 재미와 성취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기 때문에,아이들은 영어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고,몰입할 수 있는 영어 학습 효과를 하나하나 얻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