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 권으로 끝내는 JLPT 단어장 N5.N4 진짜 한 권으로 끝내는 JLPT
시원스쿨 일본어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218-1.jpg


218-2.jpg


218-3.jpg

 


해마다 언어 하나는 내 것으로 만들어야겠다 하면서도 시행조차 하지 못할 때가 있다.언어 하나를 완전하게 통달하면, 영어, 스페인어,중국어,독일어 등등 다른 나라의 언어에도 자신감이 생긴다.특히 책을 좋아하는 나에게 일본이 가지고 있는 독서 문화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며,일본이 상당히 부러울 때가 많다. 특히 한국에서 번역되지 않은 일본에 번역된 아리스토텔레스의 서양의 철학서들은 항상 나의 독서이력에 굶주림으로 남아있었다. 때마침 jlpt 단어장이 나왔으며, 초보 일본어 공부를 하는 이들에게 JLPT에 대한 이해 증가, 일본에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 나가고 있었다.


jlpt는 일본화활용능력시험이다. 처음 일본어를 하는 이들은 일본어 활용능력 JLPT N5 로 시작하여,N1으로 점차 자신의 일본어 수준을 높여 나갈 필요성이 있다.시험에 맞는 적중단어 120개는 나의 수준에 걸맞게 매일 매일 공부할 필요가 있었다.이 책에는 매일 매일 20개의 일본어 단어를 공부하고, 4회 복숩을 통한 4주 일본어 완전 정복 커리큘럼이 나오고 있었다. 여기서 우리는 일본어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 습득, 더 나아가 일본어 활용능력 뿐 아니라 ,히라가나 ,가타가나에 대한 완벽 숙지를 도와주고 있었다. 즉 일본어의 기본을 차근 차근 밟아나간다면, 남들이 느끼지 못하는 일본어 수준에 도달할 수 있으며,스스로 일본어의 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언어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언어를 잘하기 위해서느 반복과 지속성은 필수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