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력 천재가 되다! 초등 국어 학습 만화 6
Mr. 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90-1.jpg


190-2.jpg


190-3.jpg

 


2020년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 정도로 급하게 돌아가고 있었다.아이들도 어렵고,부모도 어려운 상황,누구라도, 거기에서 벗어날 수 없는 우리의 현실과 막땋뜨리고 있다. 이제 2020년은 8일정도 남앗으며, 한해의 끝을 보내고 있었다. 아이들에게는 반가운 겨울 방학이지만,밖으로 나가는게 조심스러운 겨울방학이다.


그 과정에서 초등하교 1학년 ,2학녀에게 필요한 책, 국어,수학 통합교과이다.30일동안 틈틈히 공부할 수 있으며,숫자에 대한 이해, 덧셈,빨셈,곱셈,나눗셈까지,사직연산을 통해 문제를 풀어 나가고 잇었다.여기서 지금의 부모 세대가 초등하교 1학년,2학년 때는 책에 나오는 것처럼 공부를 즐길 수 있도로 꼼꼼하게 짜여져 있지 않았다.국어 수학 통합교과 방학 공부, 책에서 강조하는 것, 공부를 놀이처럼,놀이를 공부처럼 하자는 의도에 최적화되어 있었다.사칙 연산 뿐만 아니라, 입체도형에 대한 이해,우리가 쓰는 국어 단어들을 적절하게 조합할 수 있는 것, 언어적인 능력과 사고력, 표현력과 조합까지 자신만의 공부 방법을 즐길 수 있다.특히 이 책에는 여러가지 퀴즈가 등장하고 있어서, 혼자서 공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