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제31회 시험대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교수진 지음 / 에듀윌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부동산 공인 준계사 시험은 1년에 한 번 치는 시험으로서, 1차 시험과 2차 시험으로 나누고 있었다.이 시험은 부동산 중개를 위한 공인된 정석에 가까운 시험으로서, 그에 준하는 자격을 요하고 있었다.하지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다 하더라도 바로 공인중개업을 할 수 없다.실무에 능통해야 하며, 실제 고인중개업을 하는 이들의 도움을 얻어서,자신이 그에 합당한 실무를 습득하게 된다. 그 가운데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31일애 치뤄지며,이 봉투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2차 모의고사에 작합하다.여기서 보자면 <공인중개사 2차 문제집>은 네 과목이며,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으로 구분하고 있었다.즉 이 봉투문제집은 2020년 하반기에 치는 공인중개사 시험,  31회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따라서, 자신만의 스케줄을 습득할 수 있다.


먼저 왜 에듀윌이냐 물어본다면, 자격증 시험에 있어서, 검증된 필진,각 과목에 최적화된 전문가들이 집필했다는 점을 들수 있다.공인중개사 및 중개실무는 임종성, 장석태, 임선정, 송성호로 이뤄져 있으며, 실무에 간한 부동산 지식 습득,부동산 법령 및 부동산 세법에 최적화된 문제집이면서, 자격증을 준비하는 이들의 수준과 눈높이에 맞춰져 있었다. 중요한 것은 바로 이 하나의 모의고사 문제집으로 기출문제에 접근해 나갈 수 있으며, 실전에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자격증 시험을 공부할 때 중요한 것은 틀린 문제를 다시 틀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실수를 가장 적게 하는 것이 바로 자신의 실력이 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춰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왜 그것이 정답인지 알아가는 것도 매우 중요한 요소들이다.예습과 복습이 필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었다.즉 에듀윌은 바로 해설에 강한 측면이 있으며, 수험생이 무엇을 알고 싶은지,무엇을 얻고 싶은지 정확하게 달고 있다는 점이 이 봉투모의고사의 장점이며, 3회에 거쳐서 나온 문제집은 거의 실제와 시험장 리허설에 가까운 출제경향을 추구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