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지텔프 32-50 (Level 2) - 지텔프 코리아 공식 지정 교재, 군무원, 경찰간부, 소방간부, 경찰공무원 준비를 위한 단 한권으로 15일만에 끝내는 지텔프 32~50점 목표 달성 교재
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스쿨 지텔프는 공무원 영어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32점~50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영어 공부에 있어서,문법,독해, 청취,보카를 아우르고 있으며, 시제,조동사, 동명사, 수동태 등 문법에 대한 이해,외국인과 소통 가능 정도를 파악할 수 있다.즉 432점~50점이 되면 군무원 7급,군무원 9급, 경찰공무원, 소방간부 후보생, 경찰간부 후보생, 경찰공무원(경사,경장, 순경),박물관 및 미술관 준학예사에 성적활용이 가능하며, 취업이나 승진에 용이하다.


먼저 영어 문법과 청취이다. 이 책은 초단기 완성 학습 플랜을 지향하고 있다. 그건 직장인들이 영어 공부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은 현실 속에서 틈틈히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 영어 공부를 돕고 있으며, 영어 공부를 할 때 선택과 집중을 도와주고 있다.특히 경찰 공무원 승진시 자신의 지텔프 점수에 따라서 가산점이 2~4점이 추가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치는 지텔프 시험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이 책은 전체적으로 문법,독해, 청취,보카로 구별되고 있으며, 보카의경우 영어 단어의 뜻과 함께 숙어와 그 의미에 맞는 문장을 소개하고 있어서,지텔프 영어 공부의 궁극적인 목적과 의미를 완성시켜 나가는 것이 큰 특징이다.


영어는 언어이다. 그래서 지속적인 공부가 필요하다.때로는 천천히 숨고르기도 필요하며, 자신의 수준에 맞는 정확한 공부법이 요구된다. 시원스쿨은 바로 이런 목적에 부합하고 있다.지텔프 기출문제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자신의 영어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려 주기 때문에 공무원 승진과 영어 실력 두마리 토끼를 완벽하게 잡을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