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활수에 반하다 - 바이오 마그네테크
김준규 엮음 / HJ골든벨타임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자활수라고 하는 것은 자력선으로써 처리되어 활성화된 물을 의미하는 것으로 특별한 색이나 냄새 등 다라진 것은 없는 물이다.
어느 물이나 강력한 자력선에 의해 변화될 수 있다.수돗물 등을 자력선으로 처리하면 자활수가 되는 것이다.강물이나 우물물 등 어느 물이나 자활수가 될 수 있다.경수이거나 연수이거나 이 세상의 모든 물은 자기처리가 되고나면 자활수가 되는 것이다. (-15-)


자기처리된 물의 성질을 조사해 보면 보통의 물과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차이가 보여진다.

표면장력이 낮아진다.
용해도가 증가한다.
산소 농도가 증가한다.
전도율이 증가한다.
물에서 얼음으로 결정 스피드가 늘어난다.
살균 효과가 있다. (-90-)


특히 신이나 요관 결석 등 비뇨기계의 결석에는 자활수가 효과적이다.일반적으로 결석은 생활수준이 높고 영양상태가 좋은 사람에게서 많다고 알려져 있다.그러므로 이것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아무쪼록 과식하지 않도록 명심하고, 평소에 자활수를 마셔서 건강상태를 양호하게 유지해야 한다. (-157-)


'전자물의 생체 효과'

고혈압, 저혈압의 영향
백혈구 수의 변화
심박 수의 변화 (-194-)


자활수의 기능

물의 표면장력이 낮아진다.
첨가제의 용해도가 증가된다.
미네랄의 분해가 잘된다.
시간 경과에 따라 흙의 딴딴해짐을 막아준다.
뿌리에서의 흡수력이 높아져 뿌리내림이 건실해진다.
수분 증발이 억제되어 용수 사용량을 줄여준다.
비료의 효율을 높여준다. 비료 사용량의 절감을 가져온다.
용수배관의 내벽에 생기는 녹이나 조류의 발생을 억제시켜 스프레이 분사 장애(막힘 등)을 줄여준다.  (-218-)


저자 김준규 씨는 고려대 전자과를 나와 현 동양바이오 마그네테크 CEO로서 ,자활수의 효용성과 인간의 건강을 서로 접목시켜 나가고 있으며, 저자는 자활수에 대해서 , 세포를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었다.저자늬 생가과 논리,설명대로라면, 인간이 나이가 들면 필연적으로 느끼게 되는 몸의 이상 변화,혈액,순환기 계통, 노화와 연관된 질병을 자활수를 통해 얼마든지 치유할 수 있다는 논리를 제시하고 있었다.


그건 자활수가 지구의 자기를 활용한 자체 자정효과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천연자활수를 인공자활수로 바꾸는 방법을 연구하여, 찾아내게 된 것이었다.사람의 70 퍼센트를 차지하는 물의 성질을 변화시킨다면, 고혈압이나 저혈압에서 벗어나게 되고, 밤이면 잠못이루는 불면증에 시달리는 이들에게 숙면을 취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건강 증대에 큰 효과가 있다고 소개하고 있었다


더군다나 자활수는 인간에게 테스트 하기 전에, 동물 실험과 농수산물 실험에서 어느 정도 검증된 과학적인 요건을 갖추고 있었다.그건 오염된 물을 정화시켜서 다시 재사용할 때 농산물의 재배나 생산 과정을 보면 큰 차이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즉 그 말은 자활수는 인간 뿐만 아니라 ,농산물 생산에도 큰 효과를 보여준다는 논리이다. 이러한 원리를 동물에게 적용해 보았더니, 그 효과가 뚜렷하게 남아있게 되었고, 평균수명보다 더 오래 살아남게 된다는 것을 실험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게 된다.즉 이 책은 저자의 당야한 실험을 통해서 물의 형질 변화 뿐만 아니라 자기의 특징을 활용한 마그네틱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었다.일명 자기 이온수가 그 대표적인 예이며, 자체 정화된 물을 마시게 되면, 의학적으로 검증됟지 않는 만성적인 통증인, 만성 고혈압, 치질에서 해방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어서 ,귀가 솔깃하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