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언과 EFT로 나는 왜 하는 일마다 잘되지?
최인원 지음 / 몸맘얼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들은 각자 살아가는 방식이 다르고,행복 추구 또한 다르다. 그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변수들 또한 차이가 날 때가 있다. 같은 문제에 대해서 어떤 이는 쉽게 해결하고, 어떤 이는 최악의 선택을 하게 되는지 궁금할 때가 있다.위기를 기회로 생각하는 사람과,위기를 절망으로 생각하는 사람의 차이는 여기에 있다. 사람들마다 복이 들어오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서로 비교해보면, 그들의 생각과 가치관,삶의 습관 속에 부정적인 기운이 쌓여 있었다.



1940년생 게리크레이그가 동양의 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EFT 기법은 자신의 운명을 바꾸는 방법을 찾아내 ,인간의 생체적인 리듬을 바탕으로 해서 ,이론으로 체계화하게 된다. 자신의 부정적인 생각과 언어 사용은 부정적인 삶과 결부짓게 되고, 매사 하는 일이 되지 않을 수 있다. EFT와 확연이 결합하게 되면, 자시의 삶을 충분히 바꿀 수 있고, 운명의 물줄기도 달라질 수 있다.즉 운명이 바뀌려면, 나 자신을 먼저 알고, 내가 쓰는 말투의 습관을 캐치해서 자신의 말하는 느낌, 말투, 말본새부터 달라져야 한다.


이 책에서 언급하는 핵심은 확언이다.우리는 무의식적인 생각과 감정이 언어 속에 묻어낼 때가 있다. 삶 속에서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부정적인 언어를 사용하고, 부정적인 결과가 도출되고,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언어 사용으로 이어질 수 있고,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한다.그런데 우리는 그것을 잘 모르고, 나 자신의 무의식적인 행동을 놓치고 살아왔었다. 하지만 내 운명은 얼마든지 바뀔 수 있으며, 내 삶 또한 충분히 내가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다.내가 꿈꾸는 것,내가 원하는 세상을 가지기 위해서는 이 책에서 언급한은 확언과 EFT 여기에 목적이 뚜렷한 살과 계획적인 일을 추구하고, 그 과정에서 자신이 원하는 삶과 행복 방정식, 꿈을 얻을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