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결정적 토익 스피킹 입문
김소라 지음 / PUB.365(삼육오) / 2019년 12월
평점 :
판매중지


대한민국에서 영어는 빼놓을 수 없는 숙제이다. 언어적인 한계를 넘어서서 취업을 하거나, 승진을 할 때 아직까지는 기본적으로 영어 능력을 평가하기 때문이다. 특히 토익은 대한민국 국민에게 익숙한 영어 평가시험이며, 다양한 방식으로 영어 공부를 하고, 기출문제에 가까운 토익문제를 얻고 싶어한다. 빠른 시간내에 토익 고득점을 얻으려는 학생,직장인의 심리가 토익 시험 문제집이 다양한 판본으로 등장하는 계기였으며, 서점에 가면 수많은 토익 문제집을 볼 수 있다. 또한 연말이면, 토익 문제집은 새로운 문제 출제 경향에 발맞춰 문제의 유형도 달라지게 되고, 토익 공부를 하는 이들은 거기에 따라 발맞춰 나가게 된다.


이 책은 결정적 토익 스피킹이다.토익 스피킹은 어느정도 영어에 대한 고수준의 능력을 갖춘 이들이 준비하는 시험으로서, 원어인과 실제 소통할 수 있는지 없는지 검증하는 영어 평가시험이다.이 책에서 나오는 21일,즉 3주라는 시간은 학생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취직생, 승진을 원하는 직장인들이 한눈팔지 않고, 집중적으로 영어 시험 공부를 할 수 있는 최적이 시간이며, 시험 3주전부터 이 책에 나오는 전체적인 스케줄에 따라 공부를 한다면, 자신이 목표한 점수는 나오지 않더라도 기존의 자신이 획득한 토익 기본 점수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즉 이 책의 겉 표지를 보면 영어 토익 스피킹의 핵심을 볼 수 있고, 영어 기출 및 문제 풀이 요령, 문제 항목수에 비해 적은 시간을 적절하게 배분하는 요령까지, 수험생 맞춤형 문제집이며, 처음 토틱스피킹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요긴한 영어 길잡이가 될 수 있다. 더 나아가 이 책은 2020년 토익 시험에 발맞춰져 있기 때문에 , 최신경향의 문제 유형을 얻을 수 있으며, 원어민 MP3파일 제공과 실제 높은 토익 점수를 얻기 위한 동영상 활용 공부도 병행 할 수 있다.


우리가 그동안 공부했던 영어 평가 시험은 문제에 대한 이해와 절차, 요령도 필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시험에 임하는 자세이다.특히 이 책에서 모의고사 형식의 문제집이 등장하는 이유는 모의고사가 실전과 가장 가깝게 요령을 익힐 수 있기 때문이다. 토익에 관한 기본적인 룰을 익히고, 실전에 가까운 모의고사를 여러차례 풀어간다면, 실제 토익 시험장에서 떨지 않고 시험을 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