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 2019년 최신 기출 반영, 5개년 기출문제, 최신기출 무료특강 제공 2020 에듀윌 중졸검정고시 시리즈
김지상 외 지음 / 에듀윌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대한민국 사회에서 여러가지 이유로 공부를 못하는 한국인이 있다. 가난해서 공부를 못하고, 학교에서 실수로 정학을 당해서 공부르 못하고,가정 형편상 공부를 못하느 것이 그 대표적인 사례이다. 대학교 90퍼센트 이상 들어가는 현실 속에서, 그들은 일명 가방끈이 짧은 사람들이다. 그런 이들 중에 소수는 사회에서 높은 위치에 오르는 경우도 있으며, 대표적인 사례가 현대그룹의 고 정주영회장이다.그러나 그런 케이스는 대한민국 사회에서 특수한 사례이다. 실제 대한민국은 학력 인플레 현상이 심하며, 공부가 짧거나 학식이 낮은 경우 사회에서 인정해 주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이다.그래서 많은 이들이 공부를 놓쳤던 것들을 만회하려고 하며, 검정고시 시험은 그 대안 중 하나였다.


학교에서 수업을 열심히 듣는 것은 성실에 비중을 둔다면, 시험은 요령에 비중을 두고 있다. 아무리 성실하게 수업에 참여하고 공부하였다 하더라도, 시험에 망치면, 그 사람은 공부에 대한 요령이 부족한 케이스다. 중졸 검정고시에서 기출 문제집이 필요한 이유는 여기에 있다.그동안 공부했던 것들을 활용해 시험을 잘 푸는 것은 중학교 졸업에 준하는 학업 성취를 위한 길이며, 이 책을 통해 학생들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이 책의 앞부분에는 2019년 기출문제가 등장하고 있다. 그리고 2018년,2017년순으로 되어 있으며, 최근 5년간의 기출 문제를 직접 풀어봄으로서 검정고시 시험에 적을될 수 있고, 익숙해질 수 있다. 모의고사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 기출문제이지만,실제 시험을 칠 때의 환경과 조건을 부여한다면,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중졸 검정고시에 합격할 수 있다.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대표적인 과목 국어,영어,수학에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야 검정고시 시험에 합격하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