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영어 - 2019년 최신 기출문제 수록! 최신 출제기준 및 출제경향 반영 2020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양준성 지음 / 에듀윌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배우지 않아도 살아가는게 크게 불편하지 않았던 시대가 있었다.공부하지 않아도, 국어 공부를 하거나, 영어 단어 하나 외우거나,수학 문제 하나 풀지 않아도 ,몸을 움직이면 살아갈 수 있었다.그것은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의 인구가 농촌에 살았을 때이다.지금은 농촌에서 도시로 이동하면서 ,배우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게 되었다.영어를 아는 사람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의 사회적 대우의 차이, 연봉차이는 통계를 제시하지 않아도 뻔한 사실이다.다만 과거에는 반드시 고등학교를 다니고, 졸업장을 따는게 고등학교수업에 있어서 당연한 수순이었지만,지금은 학교에 가지 않아도,독학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할 수 있도록 별도의 시험이 존재한다.그건 고등학교 고졸 검정고시이며,에듀윌에서 나온 검정고시책은 실제 검정고시준비를 하고 있는 독학생에게 자시이 원하는 점수를 얻도록 도와주고 있었다.





에듀윌에서 나온 고졸검정고시문제집은 특별하고, 문제유형이 명확하다.검정고시 시험을 칠 때 시험은 어떻게 쳐야 하는지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었다. 각각의 시험은 7교시로 이뤄져 있으며, 각 과목마다 30분~40분 정도의 시간이 주어진다.검정고시는 기존의 고등학교에서 시험쳤던 중간고사,기말고사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객관식 위주의 시험에, 고등학교 수업시간에 배웠던 과목들마다, 수준에 맞는 문제들을 출제하고 있다.이 책은 일곱 과목중 수험생이 어려워 하는 영어 과목이며, 나 또한 영어가 취약하기 때문에 이 책을 펼쳤다.






영어 점수를 잘 받기 위해서는 어휘를 많이 알고 있어야 한다.그리고 시험을 칠 때 영어 단어,문장의 뜻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문제의 유형에 맞게 풀어나가면 된다. 전체 영어 문장에서 앞뒤를 예측하고 추론하여 원하는 답을 제출할 수 있고, 빈 공란에 맞는 영단어를 입력하여, 시험 출제자가 의도한 답을 제출할 수 있다.그것은 영어 어휘 뿐 아니라 영어 해석,영어 문법까지 총망라하고 있으며, 영어의 각 품사의 특징과 영어 문장의 특징을 알고 있어야만 정확한 답을 찾아낸다.또한 영어 해석 과정에서 정확한 답을 도출하지 못하는 부분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에듀윌에서 나온 고졸 검정고시 책은 바로 수험생이 놓치기 쉬운 부분들을 짚어 나가고 있으며, 수험생에게 영어 시험에 있어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