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부자의 비밀 노트 2 - 부실채권 왕초보도 따라 하는 기적의 NPL 월세 부자의 비밀 노트 2
임정택.김동욱 지음 / 책비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대한민국은 자본주의 사회이다. 이것은 지금 현재 바뀌지 않는다.자본주의 사회에서 중욯나 가치 중 하나인 돈은 빈부의 격차를 더 벌려놓고 있다. 여전히 노동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회지만, 돈이 돈을 벌여들이는 사회시스템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돈에 대한 냉철한 시선과, 가치 판단이 요구되고 있다. 사람들 사이에 존재하는 돈의 흐름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야만 , 자본주의 사회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이 책을 펼쳐 보면 우리 사회 시스템에서 돈의 흐름과 정부 정책을 동시에 마주하게 된다. 대한민국 사회에서 은행 금리가 낮아지면서, 집 한채로 퇴직 이후의 노후를 책이질 수 있는 사회는 과거의 모습이 되고 있으며, 이제는 지나고 말았다. 지금 우리 사회는 은행 예금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심 가지고 있으며, 문재인 대통령께서 갭투자에 대한 엄격한 규제가 시행되면서, 그동안 갭투자로 돈을 벌었던 이들의 자금줄이 말라가고 있다. 또한 대출 규제 뿐 아니라 현재 부동산 규제 정책이 실효성을 거두지 못할 때 그들은 또다른 부동산 정책을 내 놓을 예정이며, 제테크 방식에 있어서 새로운 전환점이 예고된다. 이 책을 읽은 이유는 바로 이런 목적이며, 부동산 재테크의 새로운 변화, 갭투자를 대신할 수 있는 부실 채권 투자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하나의 물줄기가 막히면 새로운 물줄기를 뚫는 것처럼, 돈의 흐름이 막히게 되면, 그들은 새로운 대안책을 찾아가고, 만들어 간다. 그동안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서 독점해 왔던 부실채권 투자 방식이 이제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이런 흐름과 무관하지 않다. 책에는 부실 채권 투자 방식은 어떻게 이뤄지고 있으며, 부실 채권 투자를 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 소개하고 있었다. 부실채권 투자나 갭투자는 다른 사람들의 불행을 먹고 살아가고 있다 더 나아가 고수익 고위험 재테크이기도 하다. 책 <월세 부자의 비밀노트>를 읽는 이유는 초보자도 보실 채권 투자를 할 수 있고, 적은 종자돈으로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얻는 동시에 고위험 고수익 투자 방식을 저위험 고수익 투자 방식으로 바꿔 나가기 위해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