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승부사들 - 해결법을 아는 순간, 마법같은 수익률이 나타난다!
정충진 지음 / 길벗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특수물건은 어렵고 ,위험하고, 오래 걸린다는 선입견을 버리자. 각각의 특수물건 유형에 따라 철처히 리스크를 통제하고 체계화된 해법을 체화할 수 있다면, 일반물건보다 짧은 기간 내에 쉽고도 안전하게 알찬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지.(p27)


그동안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자에 관한 책을 읽어봤다면 공통적으로 비슷한 내용이 들어온다. 누구나 쉽게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고,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달콤한 이야기는 실제 부동산 투자자를 유혹하기엔 충분할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그런 책들은 재테크에 있어서 참고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는 사실이다. 책을 더 많이 팔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수많은 제태크 도서들에서 나에게 부족한 것들, 미흡한 것을을 채워 나가고, 접목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재테크에 있어서 또다른 효용가치가 나타날 수 있다.


이 책을 쓴 저자는 변호사이다. 변호사와 부동산 투자, 강연을 병행하고 있으며, 저자는 자신이 터득한 부동산 투자 기법을 활용해 남다른 부동산 투자경험과 노하우를 알 수 있다. 특히 책에는 부동산 경매중 특수물건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하고 경매를 진행하는지 배워 나갈 수 있다.또한 남들이 꺼려하는 특수 물건을 잘 활용해면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게 된다.


부동산 투자를 한다면 부동산관련 법과 세금에 대해 기본적인 지식을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남다른 안목과 혜안이 필요하다. 수많은 부동산 매물을 들여다 보고, 자신이 낙찰받고자 하는 부동산에 대해서, 남들이 보지 못하는 수익과 가치를 창출 할 수 있어야 한다. 특히경매 부동산 중에서 유찰에 유찰을 거듭해 바닥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 특수물건에 대해서 사람들은 소송에 걸릴 수 있고, 법적인 하자 때문에 선뜻 경매에 응하기가 조심스럽다. 하지만 저자는 그런 물건이 도리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부동산 경매 투자에 있어서 블루오션이라 말한다. 법적인 지식을 가지고, 부동산 관련 판례들을 잘 활용한다면, 남들이 보지 못하는 부동산 관련 혜안을 얻게 되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부동산 관련 지식 뿐 아니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또다른 직업이나 취미, 특기를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변호사라는 장점을 살려서 부동산 경매 투자에 뛰어 들었으며, 남들이 보지 못하는 수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자신이 세무사라면 부동산 세법에 능통하기 때문에 다른 이들보다 남다른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인테리어를 잘할 수 있는 이들이라면 낡은 부동산을 새것처럼 바꿀 수 있다. 더 나아가 아파트 경매 뿐 아니라 일반 단독주택에서도 부동산 수익을 만들 수 있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