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주의 토익 실전 모의고사 LC 5회분 - 해설로 짜는 전략의 적용 해설주의 토익 실전 모의고사
백형식 지음 / 사람in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 직장에서 영어와 우리는 한몸이다. 직장에서 승진할 때도 그렇고, 어떤 곳에 자신의 역량을 드러낼 때도 마찬가지다. 중국이 부상하면서 일본어,독일어 대신 중국어가 부각되고 있으며, 지금 영어 하나만으로 살아가기엔 힘든 세상이다. 영어 공부하면 먼저 떠오르는 시험 토익 시험, 이책은 토익 LC 파트이며, 5개의 모의고사 문제로 이뤄져 있다. 이 책에 나오는 스크립터 지문의 수준은 토익에 입문해 토익에 대해 어느정도 유형을 파악한 학생들에게 필요한 책이며, 토익을 막 시작하는 단계에서 자신의 수준을 체크하는데 필요한 모의고사이다. 토익에 약한 이들에게 자신감을 채워 줄수 있는 책이며, 책 뒷면에 나와 있는 해설이 독특했다. 토익 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친절하게 중요한 핵심 문장에 검은 색과 빨간 색을 곁들여 놓아서 저자는 이 문장이 영어 스크립트에서 어떤 의미를 나타내고 있는지 문법, 어휘, 문장의 형식까지 구체벅으로 설명하고 있다. 


영어 공부를 하면 습관적으로 중요한 부분에 밑줄을 긋거나 어떤 단어에 대해서 뜻을 적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이 책은 그런 요소들을 미리 채워 나가고 있으며, 지문의 유형에 대해서 분석하고, 문제 해설을 진행하고 있다. 어휘,문제해설, 토익 분석,어휘까지..  이 책이 가지는 토익에 관한 친절한 해설은 토익 수준이 중급인 학생들에겐 재복습하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토익 초보에겐 핵심을 놓칠 수 있는 부분을 미리 방지 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틀린 문제에 대해서 오답체크를 도와주고 있다. 이 책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중 하나로는 토익 시험을 잘 치기 위한 요령을 익히는 것이며, 파트별 전략을 잘 짜는 방법,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문제에 대해서, 사진과 그래프, 표를 활용해 설명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