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이의 카페놀이 - 600만 블로거가 다녀간 진의 서울 베스트 디저트 & 카페 52곳!
김효진 글.사진 / 더블북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여자친구가 생기면서 주말이면 고민에 휩싸이곤 한다.
이번에는 어디서 데이트를 하지?
여자친구가 맘에 들어하지 않으면 어쩌지?
그럴때면 늘상 인터넷을 바쁘게 뒤져 괜찮은 곳을 검색하기도 하고
약도를 프린트해 데이트에 나서기도 한다.
그때마다 드는 생각은 "어디 맛있고 예쁜 카페들을 정리해 놓은 책같은건 없을까?"라는 것이다.
나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독자라면 바로 이 책이 필요한 사람이다!
600만이 다녀간 블러그 ♡진♡의 주인장인 진이씨가 만든 이 책은
서울의 베스트 디저트와 카페 25곳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는 책이다.
책의 구성은 LOVE,STORY,MEMORY.RELAX라는 각각의 테마에 따라 카페들을 구분하여 정리되어 있으며
카페의 위치나 전화번호, 사진 그리고 저자가 그곳에서 느낀 경험과 특징
그리고 맛보면 좋은 음식등에 대한 팁이 담겨져 있다.
또한 카페 소개 첫페이지에는
무선인터넷 가능/야외 테라스 있음/발레 주차/주차가능/부가세 여부 등의 정보들이
간단한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어 데이트나 혼자 카페를 찾을때 고려해야할 부분들도 간단히 알려주는 세심함까지 보인다.
정말 예쁜 카페들과 맛있는 음식들에 대한 정보들이 담겨 있어 지금 당장이라도 카페를 찾아가보고 싶은 욕망이 불끈 불끈 솟아오를 정도다.
하지만 막상 찾아가려고 할때 고려되는 부분인 약도가 따로 표시되어 있지 않고
이쁘고 맛있는 카페 위주로 정리하다보니 주로 강남쪽에 대한 카페들 위주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또한 테마로 분리되어 있다는 점은 독특하기는 하나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으면 찾아가는 입장에서 더욱 편리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하지만 무엇보다 멋지고 맛있는 카페들의 대한 정보를 이 책한권으로 해결 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높게 평가될만한 부분이다.
이번 주말엔 무얼 하지? 또는 이번 주말엔 어딜가야 하나 고민하는 연애 초기 남자친구들이나
혼자서 멋진 곳을 탐방하며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 모두에게 이 책은 좋은 참고서가 될 수 있을것이다.
이 책을 들고 이번 주말 멋진 카페의 향연속에 푹 빠져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