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셀프 트래블 - 호이안.후에, 2023-2024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33
김정숙 지음 / 상상출판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낭의 큰 매력은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가성비까지 좋으니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여행자들도 흡족할 수밖에 없다. 다낭과 호이안의 해변은 한적하고 여유로운 해수욕에서 안성맞춤이다. 리조트의 선베드에 누워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시면 인생 뭐 별거 있나! 세상 근심이 다 사라지는 느낌이다. (p.45)





다낭?!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완료! 다낭을 중심으로 호이안, 후에 지역과 미썬 유적지 등 여행자들이 가장 원하는 정보들만 쏙쏙 골라 담은 <다낭 셀프 트래블>. 이 책 한 권만 있으면 여행 준비 끝!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만나는 베트남>과 알짜배기만 꾹꾹 눌러 담은 <베트남 여행 정보> 등을 통해 베트남의 기본 정보와 다낭 여행 정보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각 지역별 특징, 역사, 여행방법, 교통 정보는 물론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커플 혹은 동성 친구와의 여행, 다낭 재방문 여행자를 위한 여행 등 각각의 여행 목적에 맞게 잘 짜여진 코스로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책을 둘러보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다낭 최고의 맛집이었다. 칼라풀한 색감에 금방 군침이 돌더라는···. 현지에서 먹어보는 쌀국수는 또 얼마나 맛있을까? 물론 길거리 음식도 빼놓을 순 없지! 다양한 종류의 반미에 눈에서 하트뿅뿅! 19가지의 달고 시원한 열대과일은 무조건 꼭꼭 먹어야지! 이크! 힐링 스파 & 마사지를 빼놓으면 섭하지!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너무나 가득한 다낭여행~! 관광명소와 맛집, 숙소부터 스파와 쇼핑 명소까지! 갖가지 알찬 정보와 다낭 전문 여행 작가가 알려주는 꿀팁까지! 다낭을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은? <다낭 셀프트래블>과 함께~! 이 책 하나만 있으면 든든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