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 마블 어벤져스 1 스티커 컬러링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1년 5월
평점 :
절판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 위도우, 헐크까지 스티커 컬러링으로 만나는 마블 히어로! 방법은 간단하다.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골라 스티커 바탕지와 스티커지를 절취선에 따라 뜯어낸 후, 해당 숫자에 해당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다 보면 작품 완성! 이때 아트 핀셋을 사용하면 스티커의 공백을 줄일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 완성된 마블 히어로 캐릭터는 사진을 찍거나 벽에 붙여 장식을 하거나 자기 마음대로!

 

아들이 고심하며 고른 작품은 어벤져스 중에서 막강한 힘을 지닌 헐크! 스티커지를 유심히 둘러보더니 번호가 제일 적은 작품으로 골랐다고 ㅋㅋㅋㅋ 아이쿠~ 배야~~~ 자, 그럼 이제부터 스타트! 스티커지를 뜯어내더니 바탕지의 번호에 맞추어 조각을 하나씩 붙여나간다. 자자! 이제부터 집중 또 집중! 잠시 다른 생각에 빠지면 삐끗하기 일쑤! 여백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 아들의 판단이 옳았다. 이번 작품은 이제껏 해왔던 스티커 컬러링하고는 판이하게 달랐다. 스티커 조각들이 제법 정교하여 세심하게 신경을 쓰지 않으면 순식간에 공백이 생겨나고 말았다. 아들의 말처럼 헐크가 그나마 덜 어려운 거였다. 그렇다고 해도 쉽지는 않은터라 시간을 제법 잡아먹었다. 아직 어려서 집중력이 그리 길지 않아, 이틀에 걸쳐 완성! 오로지 혼자의 힘으로 완성하고 싶었는지 도움을 구하지 않더라는···. 웬일이야?! 사나이의 자존심인가?! 이렇게 하나의 작품 완성! 나머지는 내가 할테니 아들은 건들지 마시오!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