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방이의 초강력 수련기 1 - 머니맨 어벤저스, 건방이 시즌2 건방이의 초강력 수련기 1
천효정 지음, 이정태 그림 / 비룡소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떻게 된 거야?”

그 순간 씽, 하는 날카로운 마찰음과 함께 철딱지 하나가 적귀를 향해 날아갔다. 적귀가 흔들, 몸을 틀면서 오지만의 철딱지를피했다. 두 번째, 세 번째 철딱지가 연이어 적귀를 향해 날아갔다. 철딱지가 날아가는 속력이 너무 빨라서 맨눈으로는 보이지 않았고, 허공을 가르는 싸늘한 기척만 느껴졌다. 적귀는 신묘한 동작을 보이며 철딱지를 모두 피했지만 연이은 공격에 균형이 흐트러져 네 번째 철딱지는 피하지 못했다. 철딱지가 정확하게 적귀의 오른쪽 가슴 한복판에 박혔다. 오지만이 의기양양하게 “예스!” 하고 외쳤다. (p.138)

 

 

사부님은 대체 언제 오시는 걸까? 오방도사가 중국으로 수련 여행을 떠나서 돌아오지 않는 바람에 건방이와 도꼬는 수입원이 거의 끊기고 말았다. 어쩌니 저쩌니 해도 그간 생활비의 대부분은 오방도사가 캐 온 신통풀을 팔아 충당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한동안은 초아네 집에 얹혀살았지만 건방이와 도꼬를 챙겨 주던 초선이 장기 파견 근무를 떠나게 되는 바람에 더 이상 신세 지기가 어려워진 두 사람은 결국 한 달 전, 비밀의 집으로 다시 돌아왔다. 그 사이 학교는 유튜브 스타 송송이 전학으로 들썩들썩, 학교 근처 골목길은 새로운 악당 적귀의 등장으로 오싹오싹! 이에 건방이와 친구들 총출동! 기대만발, 위협적인 적들에 맞선 건방이와 친구들의 초강력 수련기!

 

누적 판매 15만 부 돌파! 제2회 스토리킹 수상작! 건방이의 건방진 수련기 시즌2! 새로운 건방이가 돌아왔다!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어리다고 우습게 보면 큰코다친다. 어른들 못지않게 흥미진진한 초등학생들의 세계! 시즌2에서도 변함없이 이어지는 호길이의 일편단심? 내가 아주 칭찬해! 여기다 박진감 넘치는 무술 대결 장면 등을 더해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웃음꽃이 활짝~! 더 새로워진 캐릭터, 더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온 건방이와 친구들의 활약! 안 보면 후회! 읽고 또 읽고, 초등학생 아들이 홀딱 빠져들었다. 아아! 엄마 말 안 들리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