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바바파파 스크랩북 다이어리
다산북스 편집부 지음 / 놀(다산북스) / 2018년 7월
평점 :
품절


 

 

 

 

 

 

 

 

 

 

 

 

 

 

 

 

 

 

 

 

마음이 복잡해요! 잠깐이라도 혼자만의 토닥토닥 시간이 필요한 직장인
다이어리를 바바파파 캐릭터로 아기자기하게 만들고 싶은 다꾸러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은!


매일 매일 자유롭게 꾸미는 나만의 다이어리 
 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어떤 형식에도 얽매이지 않고 내가 꾸미고 싶은대로 매일 매일 자유롭게 꾸미는 마음 다이어리.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이 새어 나오는 바바파파! 애니메이션, 동화책으로 제작되어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바바파파는 분홍 솜사탕처럼 생긴 친구, 솜사탕이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친구40여 년이 지난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의 국민 캐릭터.

책은 튼튼한 양장본으로 되어 있으며 마음 다이어리와 마음 스티커북 두 권으로 나누어진다. 그날 그날 스케줄을 기록하고 관리하는 기존 다이어리와는 달리 각 페이지에 내가 원하는 질문을 붙이고, 나에게 필요한 정보까지 더해 나만의 다이어리를 만들어 나간다. 다른 누구도 아닌 오직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그렇게 한 장 한 장 빈 페이지 채워가다보면 나도 몰랐던 내 모습과 마주한다. 어떤 형식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내 마음대로! 페이지마다 내가 답하고 싶은 질문을 붙이고 그에 대한 답을 생각하다 보면 나 자신에 대해 깊이 알아가는 동시에 지친 나를 위로하고 다독인다.
어렵지는 않냐고? 전혀~ 책 속에 담겨있는 귀여운 바바파파 스티커와 각각 색다른 디자인으로 채워진 페이지를 차곡차곡 채워가다보면 나처럼 꾸미는 데 소질이 없는 초보자라도 보다 쉽게 나만의 다이어리를 만들어 갈 수 있다. 고단한 하루 끝에 지친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내가 만난 책들과 내가 사랑하는 작품들은 뭐가 있는지, 내가 가보고 싶은 곳은 어디인지 적으며 여행 계획을 세워보기도 하고, 색깔로 나의 성향도 알아 보고, 나만의 버킷 리스트도 만들어가면서 오직 나를 위한 시간들로 차곡차곡 채워나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