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100배 즐기기 - 요코하마. 하코네. 닛코. 카마쿠라, '18~'19 개정판 100배 즐기기
RHK 여행연구소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일본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 도쿄. 일본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두 볼 수 있는 도쿄는 일본의 모든 것을 압축해놓은 도시로 책은 넓고 복잡한 도쿄를 간단하고 알기 쉽게 파악하기 위해 함께 묶어서 여행하면 좋은 대표 여행지를 7개 지역으로 구분하여 그 지역을 중심으로 요코하마, 하코네, 닛코, 카마쿠라 등 주변 4개 지역과 도쿄디즈니리조트에 대한 정보까지 상세히 소개한다.

책을 넘기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도쿄 맵. 한 손에 착 감겨 들어오는 사이즈의 책자는 구글과 연동되어 페이지 상단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지도 페이지로 연결, 일일이 검색할 필요 없이 단번에 원하는 위치를 찾을 수 있다. 명소, 맛집, 쇼핑 등 구글맵으로 보여지는 스폿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치는 물론 영업시간, 휴무 날짜,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등 세부 정보가 나타나 가이드북을 다시 뒤적일 필요가 없다.

일본은 교통편이 복잡해서 현지인도 헤매기 쉽다고 하는데, 이 책 하나면 교통도 완전정복!
특히 도쿄는 JR을 비롯해 도쿄메트로, 토에이 지하철, 사철, 버스가 시내 전역을 거미줄처럼 연결하고 있고 노선과 요금 체계, 타는 방법 등이 복잡해 당연히 우리에게 어려울 수 밖에 없는데 책은 티켓 사는 곳, 열차 타는 곳, 열차 외관까지 하나하나 사진으로 정리하여 이런 문제를 단번에 제압한다. 도쿄의 시내교통에 대한 상세한 설명으로 교통비가 비싼 일본에서 초행길 여행자도 쉽고 빠르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책에는 볼거리, 먹거리, 명소 등 가고 싶은 곳이 넘쳐난다. 릴레이 오픈한 도쿄 복합쇼핑몰부터 인기 급상승 중인 일본 편의점의 100엔짜리 간식까지. 1, 2, 3차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최신의 정보만을 이 곳에 담아냈다. 어느 곳으로 가야 할까? 계획을 짜기 힘들다면 책이 알려주는 대로 여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마지막으로 뒷 페이지에 든든히 자리 잡고 있는 일본어 책자!
온 국민 누구나 다 아는 시원스쿨 일본어와 만났다! 공항에서, 교통수단, 숙소에서, 식당에서, 관광할 때, 쇼핑할 때, 위급상황에 필요한 일본어는 물론 음식점 일본어 메뉴판까지! 상황별 표현법이 담긴 일본어 회화북은 한글 독음이 병기되어 히라가나를 몰라도 바로 읽고 말할 수 있다.
쉽고 빠르게 도쿄여행을 준비하고 쉽다면? 도쿄 100배즐기기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