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스타의 연애병 2 (완결) 스타의 연애병 2
소나무다 / 조은세상(북두)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 권에서 미묘한 3자+1 대면이 성사되었고, 은아는 지호에게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면서 그의 옆에 있던 스타일리스트를 보면서 씁쓸함을 느끼면서 일단 그 자리에서 퇴장을 하면서 이번 권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문제는 마지막 촬영날 지호는 그녀와 포옹하고 손잡으며 키스를 하는 장면! 이에 지호는 미리 리나에게 고해성사를 하고 그런 그에게 그녀는 쿨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의 등을 다정히 밀어주는 보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이 나오는데 의외로 보기 좋았달까요. 그리고 시작된 은아와 함께하는 촬영에서 그녀는 지호가 리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직접 들으면서 다시한번 패배감을 맛보는 것으로 말레이시아를 무대로 한 이 에피소드는 일단락됩니다.

이후 지호의 아버지가 이사장으로 있는 병원에서 촬영이 이어지는데 여기서 리나는 제대로 도 회장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리는 과정 역시 나름 괜찮았고..

이 밖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진행이 되고, 마지막에 가서는 하엘(리나와 지호의 딸)이 어린 아이 특유의 매력을 발산해 주면서 보는 사람의 입가를 흐뭇하게 해주고, 이후 지호와 리나의 속마음이 담긴 대화를 마지막으로 이 시리즈의 본편이 마무리됩니다. (덤으로 에필로그에서는 하엘이 동생을 갖게 됨)

어떻게 보면 뻔한 이야기일 수도 있는데, 그럼에도 이 작품은 뭔가 독특한 매력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너무 선정적이지도 않고 스토리도 나름 괜찮았던 것이 그 원인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몇 가지 상황은 조금 아쉬움으로 남았지만, 그래도 모처럼 잘 본 로맨스 작품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