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에서는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가면서 원작보다도 나은 모방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었고, 후발주자들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제시하여,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공감 및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만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