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적인 눈물이었다

자극에 못 견딘 몸이 멋대로 흘리는 물기와 똑같은

아직도 견딜 만하다 이거지?

이제는 그만...

관계 도중에 너무 과하게 느끼다가 정신을 잠깐 잃었다

등 뒤에서 들리는 낮은 숨소리와 함께 그녀는 상황을 파악했다

그가 보여주는 집요한 욕망에 다른 것이 섞여 있는 것만 같았다

마치 10년 전 그날처럼...

아무리 미워도 언제 다시 볼지 모르니 인사라도 하려고 기다렸었다

겁도 없이... 무슨 짓을 할 줄 알고

여기서 더 하면 눈을 감고 있을 자신이 없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