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이런 능력이 있어야지

저거 저렇게 두면 안 되는데...

저 아저씨가 제 정신인가?

정말 불쾌하고 짜증 나는 인간이었다

어차피 결혼 생각은 안 하는 거잖아

오늘 들어 끊었던 담배가 당겼다

저러고 다니니 온갖 잡놈들이 다 주접을 떨고 덤비지

보고 전에 확인 똑바로 안 합니까?

이렇게 사람들이 오갈 수 있는 곳은 아니었다

그래도 나한테는 안 되지

그럼 거부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도 해 봐

지금 이 순간만큼은 신이라도 찾아야 했다

대표님.. 미쳤어요?

소리를 지를 수는 없었다

이건 뉴스에 나올 일이었다

저거 저렇게 두면 안되는데

그야말로 성실한 대답

성실한 대답에 이은 귀여운 대답이 들려왔다

이러니까 남자 새끼들이 정신을 못 차리지

누구에게도 양보하고 싶지 않았다

그럼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수밖에

정말 무책임하네. 혼자 가려고

오늘은 이런 수업을 하는 건가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사귀자는 말에 덥석 사귀는 여자라니

너무 잘해주니까 미안해서 사귄 거에요

사람은 분수를 알고 주제 파악을 해야 한다

오르지도 못할 나무는 쳐다보지도 말라는 말은 괜히 있는 게 아니었다

멋있는 사람, 나를 좋아한다고?

갑작스러운 고백에 치솟았던 불이 급격히 가라앉았다

그녀와 정확히 반대되는 움직임이 야릇했다

몸속 깊은 곳에 구멍이 뚫리는 것 같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