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보면 미녀라고 추켜올려줄 얼굴이었다

차라리 엄마를 닮지...

보지도 못한 그 사람을 닮은 걸까

이런 일을 할 사람은 자신뿐이라 생각했었다

아무래도 명문대학을 나오지 못해 어려운 것 같다

여기를 그만 두면 다른 직업을 찾을 때까지 편의점 야간 알바를 해야 할 것 같았다

낮에 잔다 생각하고 알아봐야겠다

그 집을 나오면 조금은 행복할지도 몰라...

무방비하게...

어디서 본 얼굴이 분명했다

그런데 저런 여자를 봤다면 잊을 수 없을 것이다.

이렇게 생긴 여자라면 기억이 안 날 수가 없다

이 얼굴이 왜 이다지도 낯이 익은 걸까

어린 시절 만난 적이 있었나

그는 그녀의 평평한 옷을 유심히 보았다

이렇게 엉망인 옷을 입은 여자는 처음이었다

아빠를 많이 닯진 않았더군

내가 알 수 있나.. 난 돈만 줬는데

제가 그 여자를 가지면 그 땅 저 줍니까?

변호사 들어오라고 해요

남은 거라고는 내친 손녀가 하나 있을 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