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긴 하네요

어쩐지 상대가 그라면 말 한마디도 예쁘게 하고 싶지 않았다

뭐든 확실하게 준비하는 성격은 회사에서만 발휘되는 게 아닌 모양이다

중요하게 하실 말씀이 있다고 한 건 언제 들을 수 있죠?

아무리 봐도 이 곳은 데이트에 어울리는 장소였다

오늘도 그에게 당하고 말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이런 식으로 권력 휘둘러서 사심 채우실 건가요?

도대체 나의 뭐가 그렇게 보인 거지?

중요한 이야기를 이런 데서 한다고요?

지금 그 말은 나랑 데이트하는 기분이 든다는 것처럼 들리는데?

난 진짜 중요하게 할 말이 있어서 너랑 같이 나온 게 맞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