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잔인한 유혹 (총2권/완결)
국희 지음 / 로아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희]작가의 작품 중 하나이며 제목에서부터 이 작품이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될 지 어느 정도는 예상이 갔고 실제로 완결로 가는 일련의 흐름 역시 내가 생각했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게 진행이 되었다. 어떻게 보면 식상하다고도 볼 수 있겠지만 의외로 몰입감이 굉장했던 작품이었달까. 1권 중반부부터 2권까지 정말 순식간에 읽어내려갔다.

여하튼 이 작품은 전형적인 [복수물]이고, 부모의 복수를 위해 오빠의 부탁으로 남주를 유혹하게 된 여주-그런데 여주가 남주에게 접근하는 방식이 조금은 애매하게 다가왔다. 다른 방법도 있을 법한데 꼭 그런 방법을 썼어야 했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달까. 다른 분의 리뷰글에도 있지만 아침드라마에서 볼 법한 그 장면이 이 작품을 읽는 내내 아쉬움으로 남았다-가 남주에게 접근하여 본격적인 복수를 하려고 하는데.. 어쩌다 보니 복수보다는 남주와 뜨거운 관계를 보내는 장면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처럼 느껴진 것은 어째서인지 모르겠다. (그런데 그게 또 생각 이상으로 괜찮았던 것이 전반적인 스토리를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나름 절제가 된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었다) 그래도 2권에서는 복수하는 장면이 나오긴 하지만 정작 여주가 주도적으로 한 것이 아니었던 것이 아이러니로 다가왔달까.

여하튼 여주의 오빠와 남주의 가족이 보여주는 행동들 때문에 은근히 짜증도 났지만, 마무리 장면에서는 나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다. 더불어 상처가 있던 두 남녀가 오래동안 행복하게 지내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