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뽀짝 종이 장난감 오리기 & 붙이기 -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
moko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부터 귀염뽀짝이라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종이를 자르고 풀칠하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가 이 책도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표지부터 귀여운 검은 고양이가 가위와 풀을 들고 있죠.

목차를 살펴보면

* 잔뜩 만들어 신나게 놀아요 역할놀이
* 같은 그림을 찾아요 메모리 그림 카드
* 모두 함께 놀아요 종이장난감
* 예쁘게 장식해요 계절 카트

모두 아이와 함께 하면 좋을 내용들이죠. 집콕을 많이 하다보니 뭘 할까 고민스러울 때가 많은데 하나씩 아이와 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시간도 즐겁게 보내고 가위질과 풀질로 소근육 발달까지 하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해보고자 한 것은 첫번째, 역할놀이에 있는 아기자기 달콤한 케이크 가게에요. 먼저 책에 들어있는 도안을 복사해 두었어요. 아이도 케이크는 워낙 좋아하는지라 케이크 만들기 하자고 하니 좋아하더라구요.

복사해둔 도안을 잘라 색지, 색종이에 살짝 붙이고 그 모양대로 잘라줍니다. 어떻게 하는지는 [만들기 전 준비사항]과 [How to make]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하기 쉬웠어요. 아이도 도안을 열심히 잘라 보았답니다.

딸기케이크와 초코크림으로 만들고 싶다하여 함께 케이크시트와 초코생크림을 만들어 주고, 케익 위에 여러 과일들을 만들어서 붙여주었어요.

아이와 함께 완성한 케이크에요. 아이는 만들다가 마음이 급했는지 도안을 붙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행복해 했답니다.

🥰 이건 아빠 케이크야, 아빠가 보면 깜짝 놀라겠다!! 엄마는 누구 줄거야?
😀 엄마는 ♡♡이 에게 선물로 줄게

아이와 가위질, 풀칠하며 도란도란 여러 이야기도 나누고 아이가 뿌듯해 하는 걸 보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앞으로 아이와 함께 하나씩 모두 해보기로 했답니다. 다른 작품들도 모두 아기자기 너무 예뻐서 하나하나 완성하여 모아 놓으려고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