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나라 인간 나라 세트 - 전3권 - 이원복 교수가 들려주는 종교.신화.철학 3부작 신의 나라 인간 나라
이원복 글.그림 / 김영사 / 200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엊그제 **문고를 갔는데 아동 베스트 셀러 top 10 중 9권이 학습만화들이었다.

허걱 !!

그 책들을 보며 나는 다짐했다..

 절대로 흔들리지 않으리.....절대 why시리즈 조차도 !! 우리 딸에게 권하지 않으리..

하지만... 이원복님 만화는 괜찮다 !! (ㅋㅋ 지극히 주관적)

일단 자극적인 흥미위주의 지저분한 스토리가 중간중간에 없고

만화가 깔끔하다 !! 

설명하는 문장을 그림으로 길게 풀어 쓴거라 문장의 길이도 비교적 길다...

즉 문장을 읽으며 그림은 가볍게 감상하면 된다..

 

신의나라 인간나라 ....사놓은 지 꽤 오래된 책인데 이제사 읽었다

신화, 종교 , 철학 분야를 흐름을 놓치지 않고 한번에 정리하게 해 준 책..

요건 팔지말고 소장해놓았다가 딸램 좀 더 크면 보여줘도 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