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읽는 굿 다이노 영어가 재미있어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시리즈
디즈니 픽사 지음, AST Jr. English Lab 해설, E2K 감수 / 사람in / 2015년 12월
평점 :
절판


요즘 영화로 나온다고 아이들이 겨울방학을 기다리던 영화인데 공룡 이야기면서 소년과예쁜 우정도 볼 수 있는 디즈니 만화영화 영상도 좋아 보여서 참기다리던 영상물인데 이렇게 CD와 영어 책으로 만나니 새로운 기분이랍니다. 영화 보는 것과는 다른 나만에 간직할 수 있는 영상 물이니 그리고 영어를 재미있는 영화로 볼 수 있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방학이라 아이가 집에 있는날이 더욱 많은데 영화로 배우는 영어 공부를 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귀여운 공룡이 태어나는 그림으로 시작하는 이야기에 아이가 더욱 신기하게 본답니다. 영어 이야기를 보면서 문제도 풀수 있고 내용안에 해석도 있어서 이야기를 이해를 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그리고 문장을 이해하는 것을 도움을 주는 주요 내용들이 있어서 문장을 자기만에 다른 문장으로 응용하는 것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문장을 읽다가 색으로 중요한것도 표시가 되어 있어서 아이가 체크를 해주지 않아도 알 수 있게 말이지요. 문장을 이해 한 후에는 문장등을 이용한 문제들로 아이에 반복적인 기억을 불러 오기에 좋은 것 같아요. 문제를 자주 풀어 보는 것은 아니지만 문장을 본후 그것에 대한 문제로 이해를 하니 머리에 오래 남지 않을가 하는 생각이 들어가니 말이지요.

영화로보는 감동도 있겠지만 나만에 이야기 책으로 보는 이야기는 더욱 감동을 전달해 주는 것 같아요. 이야기안에 있는 단어들도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은 단어 확장을 하는 아이에게 더욱 도움을 준답니다. 굿다이노 안에 다양한 문장을 만나면서 영어 동화를 접하는 것은 영어로된 책을 이해 하는 첫걸음을 즐기는 이야기로 할 수 있어서 어렵게 하는 것 보다는 집중을 할 수 있는 것은 더욱 좋습니다. 아이눈 높이로 다가 가는 영어 이야기 아이에게 또다른 영어 선생님이 되어 주는 방학이 되어 갈 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