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빵 터지는 똑똑한 영어 단어 말문이 빵 터지는 똑똑한 단어
sam 기획 글.그림 / 노란우산 / 201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에게 첫 영어 교재를 어떤 것을 선택해주는 것에 따라 아이들이 흥미있어 하는지 아니면 없어지는 지를 잘 알 수 있겠더라구요. 말문이 터지는 영어 단어라는 제목에 마음이 쏙 들더라구요. 아이들이 평소 자신들이 접하는 것들이 가득 나오니 더욱 흥미를 유발 시켜주는 듯하더라구요. 그림도 선명하게 나와 있어서 아이들에 눈을 재미있게 해주더라구요. 세이펜으로 재미있게 단어를 익힐 수 있는 것도 있어서 엄마가 굳지 읽어 주지 않아도 혼자 할 수 있겠더라구요. 놀이를 하듯이 단어를 익히면 아이들도 더욱 기억하기 쉽고 말이지요. 세이펜 음원을 다운로드 하는 것도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어서 엄마들이 쉽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

신체에 관한 단어 부분이랍니다. 귀여운 소녀와 소년이 나와요. 통통하게 그려져서 정말 앙증 맞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체에 각 부위별 명칭을 하나씩 익히면서 생각 나는 영어 동요도 있더라구요. 머리 어깨무릎 발무릎이라는 영어 동요가 아이들이 갑자기 부르더라구요. 비슷하다고 하면서 정말 아이들에 적응력은 대단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체 단어를 재미있는 노래와 익히면서 귀여운 동물 단어 동물 단어는 귀여운 동물 그림을 보면서 하나 하나 찝어가면서 하니 아이들도 알던 동물 단어들이 영어로 표현이 이런 거구나 하더라구요.

그리고 맛있는 음식 단어 부분이랍니다.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음식이 그려져 있는데 정말 귀엽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케익, 우유, 치킨등 정말 많은 음식이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과 서로 좋아하는 음식을 찾으면서 단어도 익혔답니다. 재미있으면서 단어도 익히니 일석이조에 효과를 누리더라구요. 자신들이 좋아하는 분야가 서로 다르지만 다양한 부분에 영어단어들이 귀여운 그림과 함께 아이들을 찾아오니 정말 좋은 거같아요. 아이들도 귀여운 그림에 한번 즐거운 단어에 한번 푹 빠지는 모습에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더라구요. 아이들과 영어 단어에 재미를 알아 가면서 여러 가지 놀이로도 하는 것으로 발전 시켜 보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