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동요 - 영어유치원 선생님이 뽑은 보들북 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를 조금이라도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게해주는 것이 아이들에게 영어를 친구로 만들어주는 일인듯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여럿이다보는 누구 하나 잡고 공부 시키기가 난감했는데 영어를 조금은 덜수 있게 되었답니다. CD로 영어를 언제든 들을 수 있으면서 50곡이나 되는 과대한 동요에 양에 놀라움이 대단했답니다. 귀여운 케릭들이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에 마음을 설레게 하는등 정말 좋더라구요. 받자마자 아이들이 서로 틀어 달라는 통에 힘들었답니다. 아이들이 영어를 즐겨 주는 듯해서 엄마 로써 좋더라구요.

곡들 구성은 미국아이들이 듣는 내용도 있고 엄마들이 추천하는동요, 입학전에 들어야 하는 필수 동요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인지 아이들이 듣기에 좋겠더라구요.

귀여운 얼룩말이 반겨주는 영어동요집이랍니다. CD도 얼룩말이 그려져있는데 귀엽더라구요. 딸아이가 보기에도 무난하더라구요. 이제 영어에 재미를 붙여가는 중이랍니다. CD내용에 동요를 책과 함께 볼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악보랑 가사들이 적혀 있어서 아이들이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고 말이지요. 귀여운 그림들이 선명하게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에 동심에 좋겠더라구요. 각 곡마다 번호가 있어서 몇번곡인지도 금새 알 수 있는 장점이더라구요.

곡내용들이 다양한 것을 나열해놓은 부분이랍니다. 정말 많은 곡들이 우리아이들에게 영어를 즐겁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려 주는 듯해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손가락에 관한 영어 동요랍니다. 아빠손가락 엄마손가락하면서 따라하는 모습이 정말 이뻤어요. 영상으로 남기려 하니 잘안되더라구요. 그래도 즐기면서 들어주는 것으로 만족하기로 하고 아이와 책을 함께 봤답니다.

머리 어깨 무릎 이라는 동요 우리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유치원에서 배웠는지 얼마나 잘따라 하는지 게다가 율동까지 하는 모습에 저도 함께 아이들과 동심으로 잠시 빠져 들었답니다. 아이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는 듯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다른 일을 하다가도 동요를 들을 수 있도록 항상 틀어 주니 어느 순간 아이들이 자기들 스스로 영어 동요를 따라 부르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친해진 영어 친구 끝까지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이 조금들더라구요.

강요로 하는 영어 공부가 아니라 아이들이 즐기는 영어니깐 아이들이 시간 날때 마다 자주 즐져 주라고 CD를 끼워놨답니다. 아이들에 폭발적인 반응에 정말 놀라면서 아이들과 이렇게 재미있는 영어를 동요와 다른 것을 연결해서 아이들이 영어 향상을 시켜야 겠다는 생각을 만들어 주더라구요. 아이들이 동요로 재미있게 해주는 모습에 기특하고 말이지요. 영어 동요 엄마에게 조금은 수월한 영어 시간을 만들어 주는 시간이라는 생각에 정말 고마운 마음이 들더라구요. 아이들과 매일매일 들으면서 영어 정복해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