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무당벌레야 물들숲 그림책 3
이태수 글.그림 / 비룡소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무당벌레는 우리 딸아이가 정말 아기때부터 좋아하는 벌레 랍니다. 귀여운 모습에 푹빠져서 그래요. 무당벌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 있는것은 별루 없더라구요. 여기 내용은 정말 아이들에게 유익한 내용이 가득하더라구요. 무당벌레에 모든 과정을 정말 세밀화로 직접 눈앞에서 보는 듯한 느낌을 받는 이런 내용이니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듯하더라구요. 보통에 곤충도감같은 내용이 아니라 이야기를 하듯이 무당벌레에 관한 내용이 가득하니 말이지요. 정말 아이가 푹 빠지더라구요.

그림이 제일 인상 깊다는 점이 새로운 느낌이라고 할까요. 정말 그린 분이 대단 하다는 생각이 들게 하더라구요. 너무 현실 같은 느낌에 말이지요.

무당벌레가 어떻게 겨울을 지내는지를 시작으로 하면서 무당벌레에 짝짓기 부터 알을 어디에 어떻게 낳는지까지 정말 많은 정보를 가득 안고 있는 내용에 아이가 눈을 떼지를 못하는 모습에 뿌듯함이 밀려오더라구요. 무당벌레 관해서 목말라 있던 중인데 말이지요. 꼭 오아시스를 만난듯이 정말 쉬지않고 읽더라구요. 무당벌레가 알에서 나와서 어떻게 성장을 하는지까지 정말 아이들이 궁금해 할것을 시우너하게 풀어주는 듯하더라구요. 애벌레에서 어떻게 귀여운 무당벌레로 탄생하는 그런 순간까지 정말 정밀하게 그려져서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볼 수 있답니다.

 

무당벌레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내용이 있는 부분이랍니다. 무당벌레가 여러가지가 있다는 걸 처음으로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새로이 보이는 무당벌레 랍니다. 무당벌레는 진딧물을 잡아 먹는데 그러지 않는 무당벌레가 있다는 사실도 새로이 알게된 부분이랍니다. 그리고 겨울을 나는 무당벌레 정말 무당벌레 여러가지 면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무당벌레에 관심있는 아이라면 정말 푹빠질 수 있는 내용에 아이들이 유익하게 볼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