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이선미 영어 기초편 - 모든 영어 공부의 첫 시작
이선미 지음 / 타보름교육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티브처럼 영어를 구사하기 전까지 영어공부는 놓기 어려울 것 같다. 이번에는 <이선미 영어 기초편>을 읽어보게 되었는데, 모든 영어 공부의 첫 시작이라는 부제답게 영어의 첫 걸음을 떼고 싶은 분들이 독학하기에 안성맞춤인 도서다.

 

저자는 영어를 공부하는 이유는 다양하듯 목적에 따라 공부하는 방법도 다양하다고 말한다. 그러나 어떤 목적으로 영어를 공부할지라도 기본기를 갖춰야한다는 것은 동일하다고 강조한다.

 

기본 문법을 강조하는 이유는,

기본 문법을 알면 패턴 공부도 수월해지고,

기본 문법을 알면 고난도 독해, 구문도 쉽게 해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서로 연결되고 확장되는 영어 전체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는 않지만, 쉽게 놓칠수 있는 부분이라고 강조하면서 <이선미 영어 기초편>은 언어 안에 녹아있는 연결고리를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한다.

 

52일 동안 기본 패턴을 익히도록 구성했는데, <이선미 영어 기초편>은 제목답게 단어 난이도가 낮고 연습문제가 굉장히 쉽기 때문에 영어를 시작한지 얼마안 된 분들이 독학하기에 좋은 책인 것 같다. 어느 정도 회화를 구사할 수 있는 사람보다는 영어로 문장 표현하는데 조금이라도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기본기를 다지기에 적합한 도서다.

 

구성은 기본 문법을 설명하고, 연습 예제를 통해 해당 문법을 숙지시킨다. 그리고 테마별 필수 단어를 매일 25개씩 수록하고 있어 <이선미 영어 기초편>을 마스터했을 때는 1500개 이상의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게 된다. 물론 대부분 아는 단어들이라 부담없이 체크하고 넘어갈 수 있다. 필수 문법과 표현을 excercise를 통해 반복해서 학습하다보면 쉽게 익혀진다. 진도가 나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많이 사용할만한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실용적인 도서다.무료 영단어 테스트지 무한 생성기도 다운받을 수 있고, 저자가 운영하는 타보름 네이버 카페에서 강의를 들을 수도 있어서 영어 독학하시는 분들이나 영어가 서툰 부모님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영어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