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창업자들
김종춘 지음 / 스타리치북스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객의 자부심과 개성미를 부각시키는 셀프 경험을 제공하는가. 고객 제일주의도 아니고 고객 중심주의도 아니다. 지금은 고객 경험주의 시대다.

왜 포켓몬고 광풍인가. 이제는 청년이 된, 이전의 꼬마 시청자들을 직접 경험자들로 바꾸어 주기 때문이다. 경험하게 하라. 광풍이 일어날 것이다.

[슈퍼 창업자들](2016, 스타리치북스) http://goo.gl/pBBFoc

장기 불황에도 경험을 파는 기업은 번성을 지속할 것이다. CEO는 최고경험책임자(Chief Experience Officer)여야 한다.

˝이전에 없던 경험을 팔아라!˝˝완전히 다른 각도로 보아라!˝˝고양이형 인재를 길러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