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자부심과 개성미를 부각시키는 셀프 경험을 제공하는가. 고객 제일주의도 아니고 고객 중심주의도 아니다. 지금은 고객 경험주의 시대다.왜 포켓몬고 광풍인가. 이제는 청년이 된, 이전의 꼬마 시청자들을 직접 경험자들로 바꾸어 주기 때문이다. 경험하게 하라. 광풍이 일어날 것이다.[슈퍼 창업자들](2016, 스타리치북스) http://goo.gl/pBBFoc장기 불황에도 경험을 파는 기업은 번성을 지속할 것이다. CEO는 최고경험책임자(Chief Experience Officer)여야 한다.˝이전에 없던 경험을 팔아라!˝˝완전히 다른 각도로 보아라!˝˝고양이형 인재를 길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