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 5주차 비대면 중

10월도 보장 못하는 판국인데 말이죠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정치 쓰레기라고 비방받아도 좋소이다.

기본대출 일단 1천만원부터 시작해요.

그게 하류인생도 챙기겠다는 기본소득 변종이 아니겠소.

서울대 폐지니 공수처 가동이니 조국이니 추미애니 그 따위 것들 다 집어치우자고요.

가진 것들이 좀 더 가지고 좀 덜 가지는 지분율 게임이잖아요.

기본대출, 기본소득을 시행하겠다는 포퓰리즘 정치선동가를 응원해요.

하류인생도 챙기겠다는 선동 정치가만이 진정한 영웅이요.

그 외에는 다 자기 배나 불리겠다는 지엽말단 도둑들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그 둘째 날에도 그 성을 한 번 돌고 진영으로 돌아오니라. 엿새 동안을 이같이 행하니라. 일곱째 날 새벽에 그들이 일찍이 일어나서 전과 같은 방식으로 그 성을 일곱 번 도니 그 성을 일곱 번 돌기는 그 날뿐이었더라. 일곱 번째에 제사장들이 나팔을 불 때에 여호수아가 백성에게 이르되 외치라,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이 성을 주셨느니라˝(수6:14-16).

누구나 믿을 수 있는 것, 일반적인 것, 상식적인 것, 이해가 되는 것에는 기적의 씨앗이 없다. 하나님의 불가해한 말씀에는 기적의 씨앗이 있다. 우리의 믿음이 기적의 씨앗을 기적으로 자라게 한다. 계속 믿고 계속 실행하라. 될 때까지 계속하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정치 리더는 선동적 어젠더의 명수여야 한다.

이재명은 노무현적 감각이 더 멀리 더 디테일하게 발전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여호수아가 백성에게 명령하여 이르되 너희는 외치지 말며 너희 음성을 들리게 하지 말며 너희 입에서 아무 말도 내지 말라. 그리하다가 내가 너희에게 명령하여 외치라 하는 날에 외칠지니라 하고 여호와의 궤가 그 성을 한 번 돌게 하고 그들이 진영으로 들어와서 진영에서 자니라˝(수6:10-11).

입을 열어봤자 기적의 씨앗을 폄하하고 멸시하는 말밖에 더 나오겠는가? 자기 상상력으로 도저히 이해 못 하겠다면 그냥 입을 다물면 된다. ˝너희 입에서 아무 말도 내지 말라.˝

˝더러는 좋은 땅에 떨어지매 어떤 것은 백 배, 어떤 것은 육십 배, 어떤 것은 삼십 배의 결실을 하였느니라˝(마13:8). ˝좋은 땅에 뿌려졌다는 것은 말씀을 듣고 깨닫는 자니 결실하여 어떤 것은 백 배, 어떤 것은 육십 배, 어떤 것은 삼십 배가 되느니라 하시더라˝(마13:2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