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큰 성취의 영광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막9:23). 믿는 사람이 말에 이런저런 조건을 달지 말라는 것이다. ˝...네가 그렇게 말하니, 돌아가거라, 귀신이 네 딸에게서 나갔다˝(막7:29). 믿는 사람이 말을 할라치면 그렇게 하라는 것이다. ˝나에게 능력 주시는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현대인의성경 빌4:13). 믿는 사람이 마땅히 해야 하는 말이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1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니라˝(요14:12). 지금의 우리는 그 옛날에 예수님이 하신 일보다 더 큰 일도 할 수 있다. 예수님의 일이 이스라엘에 국한됐다면 우리의 일은 전 지구적일 수 있는 것이다.

세월이 흘러도 그 가치의 빛이 바래지 않을 목표의 원대함, 실패 시에도 물러서지 않고 사그라들지 않는 완고함, 그리고 적절한 건강 챙기기가 함께한다면 마침내 큰 성취의 영광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달려가노라˝(빌3:1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