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밖에서 승리하는 무한창조 뉴크리스천 - God's Way
김종춘 지음 / 21세기북스 / 200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고 푸는 권세의 말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무엇이든지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두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마18:18-20).

예수님을 믿는 우리에게 매고 푸는 권세가 주어졌다. 우리가 땅에서 매고 풀면 하늘에서도 매이고 풀린다. 저주의 말, 축복의 말, 선포 기도의 말로 상대방을 매고 풀 수 있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창조, 생명, 승리의 말씀을 확보했으니 우리도 창조, 생명, 승리의 말로 천지를 매고 풀자.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막9:23). 믿는 사람이 말에 이런저런 조건을 달지 말라는 것이다. ˝...네가 그렇게 말하니, 돌아가거라, 귀신이 네 딸에게서 나갔다˝(막7:29). 믿는 사람이 말을 할라치면 그런 식으로 하라는 것이다. ˝나에게 능력 주시는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현대인의성경 빌4:13). 믿는 사람이 마땅히 해야 하는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