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창업자들
김종춘 지음 / 스타리치북스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토리텔링 메이크업: 복숭아 트럭투어 https://youtu.be/VpX2NLo_bi4

스토리텔링은 메이크업과 같다. 메이크업에 따라 얼굴이 크게 달라 보이듯이 스토리텔링에 따라 대상이 크게 달라 보인다.

스티븐 로즈는 트럭 투어로 매년 50억 원어치의 복숭아를 판다. 비수기에는 실시간 작황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을 준비시킨다.

밥을 먹듯이 스토리를 먹는다. 스토리가 필요 없는 영역은 없다. 킬링 스토리를 개발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구 흔들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