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아 연대기 : 새벽출정호의 항해 - The chronicles of Nania: The Voyage of The Dawn Treader, 2010
영화
평점 :
현재상영


지인이 크리스마스 때 봤는데 정말 재밌었다고 하길래 솔깃해져서 보게 되었다. 기대한 만큼 재밌어서 좋았다. 주인공들의 성숙한 모습을 보는 것도 기분이 좋고 새로 나온 아이의 모습이 바뀌는 것도 지켜보는 내내 즐거워진다. 이번에 나온 해리포터 영화보다(해리포터를 전체관람가로 하다니!ㅠ.ㅠ키스씬 때문에 충격적)이 영화가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 온 가족이 보기에도 좋은 신나는 모험 영화다. 아바타를 3D로 봤을 때 머리가 아팠는데 이 영화만큼은 3D로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평범한 일상에서 탈출해서 잠시나마 저런 모험을 할 수 있는 주인공들이 부러워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