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pse (Paperback, International Edition) The Twilight Saga 4
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 Little Brown and Company / 2008년 6월
평점 :
품절


 예상했던 대로 무척 환상적이고 재미나는 책이네요. 왜 제목이 이클립스인가 했더니 이 두꺼운 책 안에는 딱 한 단어 이클립스가 언급되는데 제목 선정을 잘 했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저는 줄거리 이야기는 하고 싶지 않아 생략할게요. 궁금해서 그 다음 장을 넘기는 재미가 쏠쏠하잖아요. 
 
 제이콥도 멋있지만 에드워드는 어쩌면 이렇게 섬세하고 자상하고 인내심이 강한 멋쟁이 신사인지, 참 읽는 분들의 맘에는 다 쏙쏙 드실 것 같아요.^^에드워드 부분만 읽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읽으신 분들은 알겠지만 벨라의 우유부단함에 화가 나기도 하고 이기적인 생각과 행동에 이해가 안 되는 부분도 있어요. 어쩜 이렇게 연약할까 싶기도 했어요. 그래도 현실에는 있을 수 없는 이 이상야릇한 주인공들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이틀 밤을 뒤척인 보람이 있네요. 마지막 책 이야기가 몹시 궁금해지고 다 읽고 나니 뿌듯하네요.^^안 읽어 보신 분들 꼬옥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