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 Sherlock Holmes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셜록 홈즈를 아이들과 함께 봤어요.

사실 저는 아르센 뤼뺑을 더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셜록 홈즈가 책과는 다른 활기차고 재미난 사람으로

나왔다는 느낌이었어요. 약간은 아르센 뤼뺑처럼

행동하는 것은 아닌지 말이지요.

셜록 홈즈 이야기가 이 정도라면 아르센 뤼뺑을

영화로 만들면 더 재밌을 것 같았어요.

홈즈와 닥터 왓슨의 연기력도 뛰어나고

외모도 출중하고

싸우는 것도 빼어나니

이건 뭐, 둘다 완소남이네요!ㅋ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주드 로

환상적으로 잘 어울리던데요.
 

음악은 한스 짐머라는데

영화 분위기에 맞게 잘 어울려서

만점 주고 싶고

또 의상 디자인도 훌륭하네요.

유머도 있고요.

내일은 아바타를 보러 갈 예정인데

셜록 홈즈 먼저 잘 봤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6학년 아들도 재밌다고 언제 나올지

모를 2편이 기대된다고 하네요.
  

야한 씬은 없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서 봐도 되지만 만12세 이상 영화 

이니 그거 염두에 두시고 보세요. 저 둘째 괜히 데리고 갔다가 

둘째 아들(초등3)의 투덜거리는 불평을 영화 보고 있는데도 들어서  

힘들었답니다. 자기 딴에는 재미가 없고 이해가 안 된다고 했거든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