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영웅 팝업북 만들기 1 놀라운 팝업왕 6
박의식 지음 / 넥서스주니어 / 2009년 1월
평점 :
절판


이미지 전체보기

 아이들이 벌써 오래 전에 만든 책인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제가 좀 게을러서요. 게다가 이것저것 하는 게 많다보니..ㅋㅋ. 만들기라면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들, 특히 둘째 덕에 아빠까지 도와주게 되었어요.


이미지 전체보기

사실 이거 아이들이 자르기엔 좀 힘이 들더라구요. 남편도 자르면서 힘이 든다고 궁시렁 궁시렁 거립니다. 만든 사람이 대체 누구인지 궁금해 하더군요. 그 분과 함께 잘랐으면 한다구요!!ㅋ어떻게 자르는지 노하우 공개해주심 좋았을텐데요. 계속 자르니까 손이 뻑적지근 아팠어요. 좋은 팝업북을 만들게 되어 아이들이 재밌어 했지만 아쉬웠던 점이 바로 그거여요. 영웅들의 모습에 곡선이 많은데 점선으로 잘 뜯어지게 하면 만들기가 좀더 수월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미지 전체보기


이미지 전체보기




이미지 전체보기





이미지 전체보기




이미지 전체보기




이미지 전체보기




이미지 전체보기

아이들이 다 만들고서 한 장씩 펴보이는데 이 부분이 제일 맘에 든다고 하더군요. 계백과 김유신 장군의 황산벌 전투를 설명한 부분이죠.



이미지 전체보기




이미지 전체보기




이미지 전체보기

맨 뒤에 큰 애가 이렇게 적더군요. 뿌듯한 팝업북을 만들고 나니 우리 민족의 자랑스러운 영웅을 자세히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어 엄마까지 기분이 좋아져요.팝업북 독후 활동책에 영웅에 대한 설명이 더 자세히 나와 있구요. 더 알아보기 문제들이 있어서 이 문제만 풀어도 독후감까지 완성하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영웅들의 활동시대를 연표로 정리해준 것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