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의 胃는 어디인가

유튜브 리더들이 좋아했던 두 번째 서사에는 탄산음료가 등장했다. 오래전 코카콜라 임원들은 펩시와 주도권 싸움을 하느라 기업이 정체를 맞이하는 상황을 우려한 나머지 대대적인 개혁을 감행했다. 코카콜라는 탄산음료시장 점유율이 아니라 "위胃 점유율"을 목표로 삼기로 결심했다. 이 탄산음료 기업은 물과 주스 브랜드를 시장에 소개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우리에게 위장은 무엇인가?" 유튜브 책임자들은 회의 때 이런 질문을 했다. - P20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