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특강수업

 

- 1년에 한번씩밖에 소개되지 않는 클래스의 수업 내용을 한 권의 책 속에 모두 담아 놓았다고 하니 무척 기대가 되고 궁금하네요. 평범한 음식들로 특별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비법이 궁금해서 꼭 읽어보고 싶어요.

 

 

 

 

 

 

 

 

 

  플레잉 캔들

 

- 아로마테라피에 관심이 많아 캔들과 디퓨저를 항상 구입하고 있는데, 원하는 향과 디자인으로 직접 만들어 보고 싶어서 개인 레슨과 같다는 이 책은 꼭 읽어보고 싶네요. 놀이처럼 만들고 선물처럼 즐긴다는 타이틀처럼 힐링이 될 것 같아요.

 

 

 

 

 

 

 

 

 

  통합지식 100 우리고전

 

- 인문고전, 시, 동시, 동화 등의 현대부터 고전의 문학작품 100가지를 골고루 읽어볼 수 있는 기회네요. 또 어렵고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고전을 좀 더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아서 읽어보고 싶어요.

 

 

 

 

 

 

 

 

 

 

  아들아 너는 최고의 인생을 살아라

 

- 아들이 성인이 되면서 갖추어야 할 인생의 지혜를 아버지의 편지 형식으로 읽어볼 수 있네요. 잠자기 전에 한편씩 아이들에게 읽어주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접하고 싶은 책이에요.

 

 

 

 

 

 

 

 

 

 

 

 

  하루 10분 책 육아

 

-  교육강연회 등 각종 매체와 타이틀에서 독서가 가장 중요하다는 요즘 어떤 방법으로 책 육아를 시작하고 접근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책이네요.  아이와 소리내어 책읽기를 하는 10분의 중요성을 제대로 느끼고 싶어서 읽어보고 싶은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