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더 부자가 되면 좋겠어 - 러브나애나의 가장 친절한 재테크 수업
유현정 지음 / 애드앤미디어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테크 책이 이렇게 잘 읽어지기는 처음이다.

작가님의 경험과 동생분과의 대화 내용이 담겨 있고 여러 팁들과 동생분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작가남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현실적으로 와 닿아서 좋았다.

기존에 재테크 책은 솔직히 어려웠다.

막연하게 느껴지는 부분도 컸는데 이 책은 그렇지 않았다.

작가님의 이야기대로 하면 이루어질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책 초반부에서 동생에게 3권의 책을 읽으라고 하는데 그 책 3권 읽어봐야 할 것 같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작가님의 이야기대로 하나씩 해보려 한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했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이런 부분들을 뻥 뚫어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재테크 팁들과 긍정적인 좋은 이야기들도 많이 들어서 더 좋았다.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쉽게 이해하고 좋은팁과 마음가짐을 배우고 싶다면 이 책을 꼭!! 읽어보시길 추천한다.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