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도 초능력이 필요해
민제이 지음 / 팩토리나인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인의 4가지 초능력을 만나보았다.
되돌아가고 싶은 순간을 생각하고 명함을 찢으면 되돌가게 되는 능력.
피곤하면 순간이동하는 능력.
다른 사람의 속마음을 읽을수 있는 능력.
팔로워를 돈으로 바꿀수 있는 능력.

4가지 에피소드들을 읽으면서 든 생각은 갖고싶다.
이 중 한가지만 가질수 있다면..나는 숭간이동하는 능력.
퇴근 후 너무 피곤할때 순간이동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많다.
그래서 유독 더 탐이난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초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종종 있는데 나만 이런 생각을 하는건 아니구나 싶었다.
첫번째 이야기에서 가현씨가 대표님에게 속에 담긴 말을 다하며 사직서를 내는 장면은 아주 사이다였다.
나도 이렇게 하고 싶을때가 있는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는것이 씁쓸하기도 했지만 대리만족했다.
책을 읽는 동안 감정이입해서 더 재미있게 읽었다.
상상만으로도 재밌었다.

쌤앤파커스에서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