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아 성교육 하자 - 건강한 성 관점을 가진 아들로 키우는 55가지 성교육법 성교육 하자
이석원 지음 / 라온북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다른 성별이다보니 어떻게 성교육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서 읽어보고 싶었다.

성에 대한 55가지 성교육법을 배울 수 있었다.

디지털 성범죄, 성착취, 교육법, 대화법, 대처법에 대한 이야기들을 들었다.

요즘엔 스마트폰을 초등학생들도 거의 다 가지고 있기에 불안할때가 많다.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오면 받지 말라고 이야기해주었는데 성착취에 대한 생각은 하지 못했는데 아이에게 이야기를 꼭 해주어야겠다 생각했다.

성폭행 가해자, 피해자에 대해서도 말이다.

평상시에 아이와의 소통이 중요함을 한번더 느낄 수 있었다.

아이가 올바른 성 관점을 가질 수 있도록 부모로써 관심을 가지고 공부해야 함도 알게되었다.

성과 관련된 범죄에서 청소년들이 안전하지 못하다는 사실이 충격적이었지만 내 아이는 피해자도 가해자도 되지 않도록 이야기를 나누고 제대로 알려줘야겠다.

상대방의 동의를 구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잘 지도해주어야겠다.

아들 성교육에 대해서 알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여러 이야기들과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이다.



문화충전200에서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